<버거킹> 봄 한정 '그릴드 파인애플 버거' 2종 출시
상태바
<버거킹> 봄 한정 '그릴드 파인애플 버거' 2종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3.15 0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체개발한 '패티·파인애플' 직화맛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2017년 봄 한정 신제품 2종으로 ‘그릴드 파인애플 스테이크버거’와 ‘그릴드 파인애플 오리지널버거’를 출시했다.

버거킹코리아에서 자체 개발한 그릴드 파인애플 스테이크버거(단품 7300원/세트 9300원)와 그릴드 파인애플 오리지널버거(단품 6300원/세트 8300원)는 2017년 봄 시즌 동안 한정 판매된다.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구워 불맛이 살아있는 패티와 그릴드 파인애플에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고려한 재료와 소스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2종에는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호밀 브리오슈 번을 사용했으며 신선한 파인애플을 구워 넣어 파인애플 본연의 풍부한 맛을 더욱 부각했다.

여기에 할라피뇨를 훈연 건조해 만든 치폴레 소스로 매콤함을 더하고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자른 토마토를 사용하는 등 신선한 야채를 곁들여 보다 풍성하고 조화로운 맛을 제공한다. 또한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개당 800원을 더하면 기본 신제품 2종 버거에 그릴드 파인애플을 추가할 수 있다.

<버거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3일부터 19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대상으로 그릴드 파인애플 스테이크버거와 그릴드 파인애플 오리지널버거 단품 구매 시 세트 무료 업그레이드 쿠폰을 증정한다.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버거킹>을 플러스 친구로 등록할 수 있으며 등록 시 다양한 프로모션 소식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