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도맥주> 봄맞이 ‘4無 창업지원' 이벤트
상태바
<2도맥주> 봄맞이 ‘4無 창업지원' 이벤트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3.14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4월 가맹계약 시
 

스몰비어 프랜차이즈인 <2도맥주>가 예비 창업자에게 봄맞이 ‘4無 창업지원’을 한다.

‘4無 창업지원’이벤트는 3월~4월 가맹계약 확정시 가맹비 500만원 면제, 교육비 300만원 면제, 본사 로열티 평생 면제, 광고비 면제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온·오프라인 상담 예약만 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2도맥주>는 200년된 체코의 유명 맥주(코젤) 및 각종 수입맥주, 수제맥주를 사용하고 기존의 냉각기를 사용하는 방법 대신 특수 제작한 2도씨 저온숙성고를 이용하여 24시간 저온숙성을 하여 맥주의 신선함과 깨끗한 맛을 끝까지 유지시켜 타 맥주와 차별화된 스몰비어 프랜차이즈다.
 
<2도맥주> 임대순 대표는 ‘불경기에 따른 예비 창업자들의 실질적인 고민을 덜어주고, 가맹점 오픈 지원 행사 특정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현재 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앞으로 더 좋은 시스템으로 창업 가족들에게는 성공을, 고객들에게는 만족이라는 단어를 심어줄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스몰비어 프랜차이즈로 떠오르고 있는 <2도맥주>는 매월 둘째 주 목요일에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주)이도코리아 본사 회의실에서 실시한다. 창업설명회는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참여 가능하며, <2도맥주>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