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한국 진출 20주년, ‘기프트카드’ 출시
상태바
<아웃백> 한국 진출 20주년, ‘기프트카드’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2.22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백> 전 매장에서 구매 및 사용 가능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이해 아웃백의 시그니처를 담은 기프트카드 3종을 출시했다.

<아웃백> 기프트카드는 금액별로 5만원권 2종, 10만원권 1종으로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카드 디자인은 아웃백 특유의 캐주얼함과 고급스러움을 조화롭게 표현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특히 <아웃백>을 상징하는 부메랑, 캥거루 등을 활용해 레드, 화이트, 블랙의 컬러를 담은 세련된 디자인을 입혔다. 유니크한 <아웃백> 만의 카드 디자인으로 선물용은 물론 소장용으로도 의미가 있다.

기프트카드는 <아웃백> 전 매장에서 구매 및 사용 가능하며, 금액 한도 내에서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다.

결제 후 기프트카드 잔액은 매장 혹은 영수증을 통해 현장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남은 금액은 유효기간 내에 잔액 범위 내에서 횟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대량으로 주문을 원할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아웃백> 마케팅 담당자는 “<아웃백>의 20주년을 기념하여 로열티 높은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기프트카드를 출시하게 되었다. <아웃백>의 역사와 특별함을 담은 기프트카드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가족과 주변 지인들에게 부담 없고 특별한 선물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