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 경영전문대학원 프랜차이즈 CEO과정 2기 모집
상태바
한양대 경영전문대학원 프랜차이즈 CEO과정 2기 모집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2.2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8일~6월 28일까지, 총 17주간
 

한양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에서 프랜차이즈 CEO과정 2기를 모집한다.

교육과정은 프랜차이즈 사업을 위한 프로세스 강의와 분야별 전문 교수진들의 사례, 그리고 실무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프랜차이즈의 차별화된 교육과정으로 손꼽히고 있다.

교육은 3월 8일부터 6월 28일까지 총 17주간 한양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에서 진행된다. 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부터 9시 반까지 진행된다. 원서접수 마감은 3월 3일까지며,(정원 충원시 조기마감) 선착순 40명을 모집한다. 교육비는 300만원(교재비 및 워크샵 비용 포함). 해외연수비는 별도다.

교육대상은 외식, 유통, 제조, 서비스업 대표 및 임원을 비롯해 프랜차이즈 본부 대표 및 임원, 프랜차이즈 본부 설립 예정자 및 희망자, 동종업계 유경험자 등이다.

교육프로그램은 외식, 유통, 제조, 서비스업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 적용되고 있는 프랜차이즈 운영방식의 실무교육을 바탕으로 진행된다. 여기에 이론 및 실무강의와 국내외 벤치마킹, 전문가 멘토링 등의 커리큘럼으로 전문가 양성을 목적으로 한다.

수료자들에게는 한양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장 명의 수료증 수여와 함께 FC CEO 원우회 구성을 통한 인적 인프라 구축 지원, 신설 교육 청강기회 및 프랜차이즈 업계의 지속적인 정보제공, 전문가 멘토링 서비스 지원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입학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 1670-4475, 홈페이지 www.kfoodsys.co.kr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