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카페버스킹 ‘탐스테이지’ 개최
상태바
<탐앤탐스> 카페버스킹 ‘탐스테이지’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2.21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블랙 청계광장점서
 

<탐앤탐스>는 ‘문화가 있는 날’인 오는 22일(수) 오후 6시 30분부터 블랙 청계광장점에서 카페버스킹 ‘탐스테이지’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니뮤직(www.genie.co.kr)과 함께 진행된다.

탐스테이지는 신진 뮤지션을 발굴, 후원하기 위해 전개 중인 <탐앤탐스>의 문화예술 후원프로젝트다. 신진 뮤지션과 공연형 아티스트를 초청해 대중과 더 가까이에서 음악적인 소통을 나눌 수 있도록 <탐앤탐스> 매장을 공연장으로 제공하고 있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라면 현장에서 바로 관람이 가능하며, 방문이 어려운 사람들은 한국문화정보원이 운영 중인 문화포털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탐스테이지는 최고의 감성보컬 ‘허각’과 신예 아티스트 ‘데쉬’의 무대로 꾸며진다.

'허각'은 최근에 발표한 신곡 ‘혼자, 한 잔'을 비롯해 대표곡인 '헬로', '그 바람 불면' 등 감성적인 보이스로 무대를 수 놓을 예정이다. 감미로운 목소리가 매력적인 ‘데쉬’는 첫 싱글 ‘I See U’ 등을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탐앤탐스>는 문화융성위원회 ‘문화가 있는 날’에 동참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탐스테이지 현장에서 아티스트가 직접 퀴즈를 내고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공연 당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음료 주문 고객에게는 1+1 혜택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