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드라마 협찬 효과 톡톡
상태바
<커피베이> 드라마 협찬 효과 톡톡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2.17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딸기 신메뉴 노출 후 매출 껑충
 

<커피베이>가 MBC 주말 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이하 아.제.모)에 2017년 봄 딸기 신메뉴를 선보인 후, 뜨거운 고객반응에 힘입어 가맹점 매출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드라마 속에 등장한 <커피베이>의 봄 신메뉴는 달콤한 제철 딸기와 그릭 요거트가 어우러진 ‘딸기뿅뿅프라노베’다. 이 제품은 아픈 가족사로 힘들어하는 현우(배우 김재원)를 위해 정은(배우 이수경)이 정성스럽게 하트모양 딸기를 만들어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장면에 노출됐다.

드라마에 봄 딸기 신메뉴가 노출된 이후 <커피베이> 가맹점의 딸기 신메뉴 매출이 20% 이상 증가해 고객뿐만 아니라 가맹점주들의 만족도 또한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커피베이>가 제작 지원하는 드라마인 ‘아.제.모’는 독립해서 제 가정을 꾸리던 자식들이 부모에게 다시 돌아오면서 벌어지는 각종 사건과 사고를 그린 유쾌한 가족 드라마로 나문희, 김창완, 김재원, 이수경 등의 실력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다.

<커피베이>는 극 중에서 현우와 정은 외에도 동희(배우 박은빈)와 성준(배우 이태환)의 로맨스 배경 역할을 톡톡히 하며 소비자들에게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주인공의 직업군 및 주요 커뮤니케이션 장소로 꾸준히 등장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