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식당> 제주의 봄 향기를 만끽하다
상태바
<제주식당> 제주의 봄 향기를 만끽하다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2.17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일 고객에 한해 ‘성게미역국’ 제공
 

최근 인기 맛집으로 각광받고 있는 한남동 <제주식당>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신선한 메뉴와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명소다.

올 봄 다양한 제철 메뉴들을 준비하고 있는 제주식당은 생일을 기념해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성게미역국’을 제공한다.

서울 한복판에서 제주도의 맛과 향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컨셉으로 시작해 지금은 각종 SNS에서도 인기 있는 맛집으로 손꼽히고 있는 <제주식당>은 남녀노소, 연령대 상관 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메뉴와 엄선된 재료, 정성이 깃든 맛으로 소비자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또한 생일을 기념해 예약 하는 고객들에게 추천하는 신메뉴인 ‘제주은갈치통구이’정식과 ‘뼈없는 갈치조림’은 화려한 비주얼과 맛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신선한 회, 갈치조림, 돔베고기, 성게 미역국 등의 인기 메뉴 외에도 격식 있는 모임을 위한 제주향토 한정식 및 한상차림, 코스요리 등의 다양한 메뉴가 구성되어 있는 <제주식당>은 매력적인 맛과 분위기에 가족모임과 회식 등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장소로도 찾는 이들이 끊이지 않고 있다.

<제주식당> 외에도 <제주돈가>, <나주집>, <나주곰탕>, <엔스시>, <부자민물장어 복국>, <서서갈비>, <스칼렛> 등을 운영 중인 박윤상 대표는 국내 최초 이자카야 체인점 <쇼부> 의 창업자이며 일본 사케를 국내에 와인처럼 대중화시킨 장본인이다.

박윤상 대표는 “최고의 재료와 특별한 서비스를 선보이는 제주식당이 될 것!” 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예약 문의 : 02-790-996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