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바탭하우스> 24일, 창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와바탭하우스> 24일, 창업설명회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2.16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4시, 양재동 본사서
 

인토외식산업이 운영하는 수제맥주 전문 브랜드 <와바탭하우스>가 오는 24일 오후 4시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인토외식산업 본사에서 2월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와바탭하우스>는 ‘맥주’라는 아이템에 집중해 중견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성장한 브랜드의 성공 비결을 공개한다. 

이와 함께 소자본 수제맥주 창업 시장의 현황과 전망, 창업 시 유의사항, <와바탭하우스>만의 성공 창업 전략 등 실질적인 창업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와바탭하우스>는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세계맥주를 대중화시킨 <와바>가 수제맥주 대중화를 위해 론칭한 수제맥주 전문 브랜드다. 

12시간 저온 숙성이 가능한 워크인쿨러(맥주냉장시스템) 시스템을 도입해 신선한 수제맥주와 다양한 안주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작은 평수에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저녁 장사에 강점을 가지는 <와바탭하우스>는 신규 가맹점주에게 낮 매출을 높일 수 있도록 자사의 파스타 전문점 <까르보네>를 믹스매치한 매장 형태를 추천, 이모작 매장 운영을 돕고 있다. 

전환 창업 역시 기존의 사업장 형태를 보존해 시간대별 상호보완이 가능한 매장 가맹을 지원하는 등 하이브리드 창업 전략으로 창업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켰다.

한편 <와바탭하우스>는 경기 불황 속 프랜차이즈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보증금과 가맹비, 교육비 등의 초기 비용 할인과 워크인쿨러 무료 임대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