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Blooming Strawberry’ 페스티벌 진행
상태바
<아웃백> ‘Blooming Strawberry’ 페스티벌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2.16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딸기 생과일 주스, 딸기 & 레몬 에이드, 딸기 큐브 케익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봄 시즌을 맞아 제절 딸기로 선보이는 ‘Blooming Strawberry’ 컨셉의 딸기 페스티발을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아웃백>은 딸기 페스티발을 통해 100% 생딸기만을 사용해 딸기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전하는 메뉴를 선보인다. 딸기 생과일 주스, 딸기 & 레몬 에이드, 딸기 큐브 케익, 딸기 테이블 샐러드까지 총 4종의 딸기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아웃백>에서 매년 선보이는 딸기 생과일 주스는 물 한 방울 섞이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는 100% 생과일 주스로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갈아 만드는 홈메이드 방식으로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좀 더 톡 쏘는 상큼함을 원한다면 딸기 & 레몬 에이드를 추천한다.

딸기 큐브 케익은 촉촉한 오레오 쿠키 시트에 마스카포네 크림치즈가 어우러진 큐브 형태의 케익이다. 디저트 메뉴로 풀코스 식사를 완성할 수 있다. 딸기 페스티발 이벤트로 3월 31일까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아웃백>에 방문하면 딸기 큐브 케익을 무료로 제공한다.

딸기 테이블 샐러드는 <아웃백> 프리미엄 가든 샐러드에 딸기 토핑을 추가한 메뉴로 블랙 라벨 스테이크 주문 시에만 제공되는 특별한 메뉴다. 블랙 라벨 스테이크 주문 시 추가 비용 없이 딸기 테이블 샐러드를 맛볼 수 있다.

<아웃백> 마케팅 담당자는 “제철 딸기는 비타민C가 풍부하고 피로 회복 및 스트레스 해소, 피부미용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며 “<아웃백>이 봄 시즌 동안 한정적으로 선보이는 특별한 딸기 신메뉴와 함께 싱그러운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