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몰> ‘천원의 행복’ 이벤트 진행
상태바
<탐앤탐스몰> ‘천원의 행복’ 이벤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2.16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원 이상 구매시, 영화 예매권 증정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의 온라인 쇼핑몰 ‘탐앤탐스몰’에서 ‘천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천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영화 ‘루시드 드림’ 2인 예매권을 증정하는 것이다. 제품 주문과 결제를 완료한 고객에 한해 주문 1건에 대해서 증정하며, 비회원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영화 예매권은 제품 발송 후 5일 이내에 휴대번호로 문자 발송되고 예매권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탐앤탐스몰은 <탐앤탐스>가 2014년 오픈한 커피 전문 온라인 편집숍이다. 직접 개발한 MD상품을 비롯해 홈카페를 즐길 수 있는 원두, 가정용 커피 머신까지 커피와 관련된 제품을 총망라하고 있다.

최근에는 고객 편의를 위해 <탐앤탐스>의 모바일 선불카드 애플리케이션 '마이탐(MYTOM)'으로도 구매할 수 있도록 결제 방식을 확장했다.

탐앤탐스몰 관계자는 “탐앤탐스몰을 애용해 주시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천원의 행복’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탐앤탐스몰(www.tomntomsmall.com)은 카카오톡 옐로우 아이디를 통한 SNS 계정을 운영 중이다. 친구 추가 시, 일대일 상담서비스 및 이벤트 정보를 가장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