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말자싸롱> ‘한라봉 크림생맥주’ 출시
상태바
<청담동 말자싸롱> ‘한라봉 크림생맥주’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2.16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과즙의 신선도 자랑
 

㈜금탑에프엔비의 스몰비어&치맥 전문점 <청담동 말자싸롱>이 ‘한라봉 크림생맥주’와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청담동 말자싸롱>이 새로 선보인 ‘한라봉 크림생맥주’는 제주도의 한라봉 농가와 계약을 체결, 산지로부터 직접 한라봉을 공수 받아 천연 과즙으로 만든 생크림 과일 생맥주로, 높은 신선도를 자랑한다.

또한 한라봉 원액으로 달콤한 맛을 살려 맥주의 쓴맛이 싫은 고객들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고 한라봉 과육이 살아있어 입 안 가득 과육이 톡톡 씹히는 재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청담동 말자싸롱>은 ‘치킨볼’과 ‘먹태’ 2종을 출시해 안주 라인을 확대했다.

<청담동 말자싸롱>의 ‘치킨볼’은 치킨과 토마토소스를 튀김볼로 감싸 만든 메뉴로 튀김의 바삭함과치킨의 담백함, 토마토의 새콤함이 입 안에서 어우러진다. ‘먹태’는 마른 안주의 대표 주자로 고소함과 담백함을 살려 맥주와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청담동 말자싸롱> 관계자는 “한라봉 크림 생맥주는 타사에서 흔히 사용하는 과일이 아닌 한라봉을사용해 차별 포인트를 두고 산지 직송 원료로 신선도를 높여 독특함과 신선함을 모두 만족시키는  메뉴”라며 “곧 신메뉴 관련, 고객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담동 말자싸롱>은 2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는 검증된 스몰비어 브랜드로 최근 2년 연속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되며 유망 프랜차이즈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고 소자본 창업이 가능해 창업 문의가 급증함에 따라 가맹비 등 다양한 창업 지원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