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시그니처 보틀 텀블러’ 출시
상태바
<탐앤탐스> '시그니처 보틀 텀블러’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1.20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독성 친환경 재질과 경량의 휴대성 특징
 

<탐앤탐스>는 신규 MD ‘탐앤탐스 시그니처 보틀 텀블러(이하 보틀 텀블러)’를 출시하고 전국 <탐앤탐스> 매장 및 탐앤탐스몰에서 판매한다.

<탐앤탐스>의 2017년 첫 MD 상품인 보틀 텀블러는 레드 블랙 티, 블랙 아메리카노, 골드 프레즐, 블루 블루베리, 핑크 로즈마리 총 5종으로 구성되었다. 제품 컬러와 이에 어울리는 <탐앤탐스> 메뉴를 덧붙여 제품명을 내걸은 것이 특징이다.

보틀 텀블러는 스테인리스 스틸의 뛰어난 보온성을 가지고 있으며, 무독성 친환경 재질로 맛과 냄새가 배지 않아 다양한 음료를 담을 수 있다. 500ML 여유 있는 사이즈에 반해 무게는 가벼워 휴대성이 돋보인다. 슬림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로 스타일까지 놓치지 않았다.

<탐앤탐스>는 보틀 텀블러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8일(화)까지 온ž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7년 첫 신규MD인만큼 17% 할인된 가격인 1만9000원에 판매한다. 또 매장에서 구매 시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1잔을 즉석에서 제공하며, 온라인쇼핑몰 탐앤탐스몰에서는 ‘탐앤탐스 액상커피 미니(2ea)’ 증정과 함께 무료 배송한다. 

공식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도 1월 30일(월)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인스타그램인 탐스타그램(www.instagram.com/tomntoms_coffee)에서는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탐탐보틀텀블러, #보틀텀블러, #이벤트, #리그램 해시태그와 함께 보틀 텀블러 탐스타그램 게시글을 리그램하여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탐앤탐스> 페이스북(facebook.com/tomntomscoffee) ‘좋아요’와 해당 게시글 ‘공유하기’를 한 다음 친구를 소환해 ‘탐앤탐스 시그니처 보틀 텀블러’를 소문내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각 채널 별로 5명씩 총 10명에게 보틀 텀블러 1종을 선물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