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녹차 디저트 ‘그린티 설빙’ 출시
상태바
<설빙> 녹차 디저트 ‘그린티 설빙’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1.20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유기농 어린 녹차잎 사용
 

코리안 디저트 카페 (주)설빙이 녹차 디저트 ‘그린티 설빙’ 을 정식 선보인다. 

올해 첫 선을 보이는 ‘그린티 설빙’은 그동안 고객들로부터 녹차 빙수 등 녹차맛 디저트에 대한 문의가 쇄도한 가운데, <설빙>이 오랜 기간 야심차게 준비한 메뉴다.

<설빙>은 차광재배한 제주도 유기농 어린 녹차잎을 선별하여 정성스럽게 내린 첫물 녹차를 사용함으로써 재료의 차별화에 나섰다. 첫물 녹차는 아미노산 함량이 높아 감칠맛이 뛰어나다.

무엇보다 조금만 밸런스가 무너져도 쓰거나 떫은 녹차를 설빙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쌉쌀하면서도 달콤한 맛으로 구현했다.

특히 <설빙>은 고객들의 기다림에 보답하고자 ‘리얼그린티 설빙’, ‘그린티초코 설빙’, ‘그린티초코 인절미 토스트’, ‘그린티 슈’, ‘그린티 라떼’, ‘그린티 스무디’ 등 총 6종을 출시를 기념해 ‘그린티 페스티벌’을 연다.

‘리얼그린티 설빙’은 <설빙>의 우유 베이스 빙수에 제주 첫물 어린 녹차가루와 녹차 아이스크림을 조화롭게 담아낸 프리미엄 빙수로, 웰빙 트렌드에 어울리는 힐링 디저트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린티초코 설빙’은 ‘리얼그린티 설빙’에 바삭한 오레오와 초코브라우니를 추가해 달콤함을 더했다.

베이커리 메뉴인 ‘그린티초코 인절미 토스트’는 인절미 토스트에 쌉쌀한 제주 녹차가루와 달콤한 녹차 아이스크림, 그리고 생크림까지 올려 오묘한 조화를 이룬다.

특히 진한 녹차가루를 뿌린 바삭한 쿠키슈 안에 달콤한 슈크림을 넣은 ‘그린티 슈’는 커피와 함께 맛보길 추천한다. 이와 함께 진한 녹차맛을 기분 좋게 느낄 수 있는 ‘그린티 라떼(HOT/ICE)’와 ‘그린티 스무디’ 또한 판매한다.

<설빙>의 ‘그린티 페스티벌’은 건강한 차(茶)의 대명사인 녹차를 활용함으로써 사계절 내내 인기가 높은 인절미 설빙과 같이 <설빙>의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

<설빙> 관계자는 “몇 해 전부터 많은 고객들로부터 ‘<설빙>에서 녹차 빙수를 맛 볼 수 없냐’는 문의가 꾸준히 이어져 오랜 연구를 통해 야심차게 준비했다”며 “이 같은 성원에 출시된 ‘그린티 설빙’은 1년 365일 즐길 수 있는 메뉴로써 또 한번 <설빙>의 대표 메뉴 탄생이 기다려지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