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에 빠진 닭> 신 사이드메뉴 인기몰이 중
상태바
<오븐에 빠진 닭> 신 사이드메뉴 인기몰이 중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1.17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즈퐁떡볶이, 피쉬&누들 샐러드, 해물누룽지탕
 

오븐구이 치킨 전문 브랜드 <오븐에 빠진 닭>(이하 오빠닭)이 최근 출시된 ‘치즈퐁떡볶이’와 ‘피쉬&누들 샐러드’ 그리고 ‘해물누룽지탕’으로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추운 겨울,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 때 먹으면 좋은 ‘해물누룽지탕’은 푸짐한 해산물과 다양한 야채로 깊은 맛을 우려내 바다의 풍미를 느낄 수 있고, 중독성 강한 매콤한 소스와 담백한 치즈가 일품인 ‘치즈퐁떡볶이’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또한 ‘피쉬&누들 샐러드’는 바삭한 피쉬튀김과 타이누들의 완벽한 콜라보레이션으로 깔끔한 맛의샐러드다. (‘해물누룽지탕’ 가격은 1만4천원이며, ‘치즈퐁떡볶이’와 ‘피쉬&누들 샐러드’ 가격은 각 1만원이다.)

<오빠닭>은 치킨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일반적인 사이드메뉴와 달리 더 맛있고 이색적인 사이드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메뉴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으로 <오빠닭>의 사이드 메뉴는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오빠닭> 관계자는 “지금까지 출시해온 <오빠닭>만의 이색적인 사이드 메뉴는 여러 사람들이 함께하는 즐거운 자리에 잘 어울리는 메뉴”라고 말했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독특하고 맛있는 사이드 메뉴를 개발하는데 힘쓸 것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오븐에 빠진 닭>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육즙을 살린 조리법으로 치킨 업계에 웰빙트랜드를 이끌고 있으며, 배달이 대부분이던 기존 치킨 브랜드들과 달리 감성적 인테리어의 홀 매장을 중심으로 ‘치맥’ 문화를 정착시킨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또한 2016년에는 ‘제17회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시상식’에서 유일하고 가장 권위 있는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