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경영전문대학원, 2017학년도 신입생 모집
상태바
세종대 경영전문대학원, 2017학년도 신입생 모집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1.16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C MBA, 국내 최초의 프랜차이즈 경영학 석사과정
 

세종대학교는 2017학년도 경영전문대학원(MBA), 공공정책대학원, 관광대학원, 교육대학원, 융합예술대학원, 산업대학원(온라인) 석사학위 과정 신입생을 9일부터 19일까지 모집한다. 특수대학원은 야간과 주말에 수업을 하기에 직장인들이 석사학위를 취득하기에 적합하다.

세종대 경영전문대학원은 서울대, KAIST, 고려대에 이어 국내에서 네번째로 세계최고 권위의 AACSB (세계경영대학협회) 재인증을 취득했다. 

이는 세계적 수준의 경영학과 교수진 및 교육여건을 입증 받은 것이다. 글로벌 인재의 육성을 위해서 미국 애리조나 주립대(ASU)와 파트너십을 맺어 ‘세종-애리조나주립대 복수 경영학 석사 프로그램(Sejong-Arizona State Double Master Program: SAS MBA)’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프랜차이즈 경영학 석사과정(Franchise MBA: FC MBA)’은 국내 최초의 프랜차이즈 경영학 석사과정으로서, 그 동안 수많은 전문 인력을 배출한 명문 MBA과정이다.

세종대 신 구 총장은 "세종대는 THE(Times Higher Education) 세계대학평가에서 국내 12위를 달성했으며, 연구능력을 평가하는 Leiden(라이덴) 세계대학평가에서는 국내11위에 올랐다"면서 "이처럼 국내에서 가장 급속한 속도로 성장하는 세종대 대학원에 입학한다면 우리나라에 꼭 필요한 인재로 거듭날 것을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