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페이코 결제 서비스 도입
상태바
<셀렉토커피> 페이코 결제 서비스 도입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1.13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휴 기념 아메리카노 100원 이벤트 진행
 

<셀렉토커피>가 NHN엔터테인먼트의 온·오프라인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를 도입했다.

<셀렉토커피>는 결제 수단 다양화 및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해 페이코와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이로써 <셀렉토커피> 매장에서 티머니(카드, 모바일)와 후불교통카드뿐만 아니라 페이코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동시에 <셀렉토커피>는 이번 페이코와의 제휴를 기념, 아메리카노 1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메리카노 100원 프로모션은 12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셀렉토커피> 매장에서 페이코로 결제 시 2,4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통해 코나를 제외한 <셀렉토커피>의 4가지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할인 쿠폰은 페이코 앱 이벤트·쿠폰 카테고리 중 <셀렉토커피>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로모션 기간 내 1회에 한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아메리카노 외 타 메뉴 주문 시에도 사용 가능하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셀렉토커피>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후 종합몰, 오픈마켓 등으로 판매 채널을 지속적으로 넓히며 고객과의 접점 강화 및 결제수단 다양화에 주력하고 있는 가운데, 모바일 결제가 점점 활성화됨에 따라 고객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페이코와 제휴를 시작했다”며 “이번 쿠폰 이벤트를 시작으로 페이코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