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 ‘패밀리 멘토링 결연식’ 진행
상태바
<비비큐> ‘패밀리 멘토링 결연식’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1.11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밀리 간의 파트너십, 협업 강화
 

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가 정유년 전 패밀리의 매출 향상을 위해 ‘패밀리(가맹점주) 멘토링 결연식’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멘토-멘티 결연식을 통해 매출 상위 패밀리가 저조한 매출이 부진한 패밀리의 멘토가 되어 경영자 마인드 및 운영/마케팅 전략, 성공노하우 등을 지도하는 시스템을 도입하게 되었다. 

<BBQ> 윤경주 사장은 “2017년 정유년을 맞아 새벽을 여는 수탉과 같이 희망의 포문을 활짝 열어 전 패밀리가 성공하자는 취지로 ‘멘토링 결연식’ 을 열게 되었다” 며 “이번 결연식을 통해 멘토 패밀리의 성공 DNA를 바르게 교육 받아 멘토, 멘티 패밀리 모두 성공하는 사업가로 다시 태어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지역별로 200개점의 멘토 패밀리가  200개점의 멘티 패밀리와의 1대1 매칭 시스템을 통해 패밀리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모든 패밀리를 성공 사업가로 성장 시키도록 하겠다는 방침이다.

멘토 패밀리들에게는 멘티 패밀리들의 매출이 향상 되었을 때 인센티브를 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멘토와 멘티 패밀리가 매장 운영 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문제들을 함께 해결해 나가며 함께 성장 할 수 있어 서로에게 Win-Win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비비큐> 패밀리 멘토링 프로젝트는 2017년 연말까지 패밀리 매출 최대화 및 복지 증진을 위해 대대적으로 진행되며, <BBQ>는 멘토링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멘토-멘티 대상 교육, 패밀리 간담회, 운영위원회 등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