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 연말시즌, 사은 이벤트 진행
상태바
<비비큐> 연말시즌, 사은 이벤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12.09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발디파크 시즌권, 황금올리브치킨 기프티콘 증정
 

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가 연말을 맞아 비발디파크 시즌권 증정, 황금올리브치킨 기프티콘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BBQ 치콜 즐기고 떠나자, 비발디파크로!’ 이벤트는 겨울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치킨과 함께 스키, 스노우보드 등 겨울 스포츠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행운을 선사하기 위해 실시하는 이벤트로 치콜세트(BBQ 인기메뉴 5종 + 코카콜라 500ml)를 주문하면 누구든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등에게는 비발디파크 시즌권(20명)이 증정되며, 2등에게는 리프트와 장비 렌탈권이 포함되어 있는 비발디파크 단일권(2500명) 이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는 꽝 없는 100% 당첨 이벤트로 이벤트에 응모한 전원은 비발디파크를 할인 받아 이용 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영수증 1매 당 비발디파크 리프트&렌탈 40% 할인권, 대명리조트 워터파크 1인 2만원 균일가 티켓(델피노 제외), 비발디파크 별빛축제 30% 할인권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으며,  2월 28일 까지 이용 가능하다.

고객들은 주문 후 받은 영수증에 적힌 응모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즉석에서 경품의 당첨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다. 자세한 응모방법은 <BBQ> 홈페이지(www.bbq.co.kr)를 참고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응모는 1월 20일(금) 까지 가능하다. 

또한, T전화와 손을 잡고 총 1만명에게 <비비큐> 황금올리브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객들은 T 전화를 설치한 후 ‘치킨’ 키워드를 검색한 후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BBQ> 황금올리브치킨 기프티콘을 발송 받을 수 있다. 오는 14일(토) 까지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BBQ>는 ‘요기요’ 를 통해 매주 수요일 BBQ 메뉴를 주문하면 3000원 할인을 받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