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생딸기 먹고, 롯데월드 가자
상태바
<설빙> 생딸기 먹고, 롯데월드 가자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12.08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딸기 축제’메뉴 구입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권 제공
 

코리안 디저트 카페 (주)설빙이 겨울철 생딸기 디저트 시즌을 알리는 ‘생(生)딸기 축제’를 기념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생딸기 축제’ 메뉴를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주간 50%·야간 55%의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권을 제공한다. ‘생딸기 축제’ 메뉴 구매 영수증 하단에 인쇄된 할인권을 1월 말까지 롯데월드 매표소에 제시하면 1매당 최대 2명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메뉴는 <설빙>의 겨울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 잡은 ‘생딸기 설빙’과 ‘프리미엄 생딸기 설빙’, 그리고 지난해 출시되어 독특한 비주얼로 큰 사랑을 받았던 ‘한딸기 케이크 설빙’, ‘생딸기 찹쌀떡’ 등과 함께 ‘딸기바나나 케이크 설빙’, ‘히비스커스 딸기차’ 등 신메뉴 2종을 더해 총 6가지 메뉴로 구성됐다.

신메뉴 ‘딸기바나나 케이크 설빙’은 생딸기와 생바나나를 부드러운 생크림과 함께 층층이 쌓아 올려 촉촉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히비스커스 딸기차'는 겨울철 추위를 따뜻하게 녹여줄 <설빙>의 야심작으로 비타민 C가 풍부한 생딸기를 통째로 넣은 것이 특징이다.

<설빙> 관계자는 “국내산 제철 과일을 활용하여 건강하고 맛있는 디저트를 선보여온 <설빙>이 겨울철 출하 시기에 거둔 생딸기를 아낌없이 담은 ‘생딸기 축제’를 시작했다”며 “신선한 <설빙>의 디저트와 함께 소소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앞으로도 꾸준히 마련할 것”이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