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프랜차이즈, 우수프랜차이즈 브랜드 선정
상태바
㈜SY프랜차이즈, 우수프랜차이즈 브랜드 선정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12.06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 지정식'서
 

‘2016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 지정식'에서 ㈜SY프랜차이즈에서 운영중인 주점 창업 브랜드 <꼬지사께>와 요리맥주전문점 <엘리팝>이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됐다. 

‘프랜차이즈 수준평가’는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가맹본부 현장실사와 가맹점 현장 조사를 통해 브랜드의 수준 평가를 거쳐 결과가 우수한 브랜드를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한다.

주점 창업 <꼬지사께>와 <엘리팝>의 체계적인 가맹관리시스템과 합리적인 창업비용 제시, 특화된 메뉴와 시장경쟁력, 체계적인 시스템 및 상생경영 등이 ‘우수프랜차이즈’ 브랜드 지정 배경이 된 것으로 알려졌다.

㈜SY프랜차이즈 김성윤 대표는 “㈜SY프랜차이즈는 ‘희망의 바람, 성공창업’을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지정식 취지에 걸맞게 항상 창업자들과의 상생과 협력에 온 힘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재작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우수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주점 창업 <꼬지사께>는 ‘숯불꼬치구이’와 ‘사케’를 스몰형태로 접목시킨 퓨전요리선술집 컨셉의 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로 숯불꼬치와 퓨전 메뉴, 다양한 종류의 주류구성으로 30-40대 충성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술집 창업 <엘리팝>은 요리맥주전문점을 표방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유럽 노천 카페에 온 듯한 트렌디한 카페형 인테리어에서 호텔급 수작요리를 즐길 수 있어 여타 호프집보다 다른 확실한 맛의 차별화를 보여주고, 70여종의 요리와 다양한 수입맥주 등으로 메뉴의 다양성 또한 확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