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필리핀 SM몰 1호점 오픈
상태바
<커피베이> 필리핀 SM몰 1호점 오픈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12.05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남아시아 첫 진출
 

<커피베이>가 최근 필리핀의 대표 쇼핑몰인 SM몰에 1호점을 오픈했다. 이로써 중국과 미국의 성공적인 진출 이후 동남아시아 첫 진출을 알렸다. 

<커피베이> 필리핀 1호점은 세계적인 휴양지인 세부에서도 약 14만 평 규모로 천 여개의 브랜드와 영화관 등이 입점해 있는 필리핀의 대표 쇼핑몰 'SM 씨사이드 시티점'에 오픈 했으며, 현지 고객은 물론 다양한 국가의 고객들이 방문하는 랜드마크에 입점하게 된 것이라 그 의미가 크다.

또한 <커피베이>는 필리핀 현지 고객의 입맛을 고려한 출시한 다양한 음료와 사이드 메뉴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화려한 음료 비주얼과 드라마 PPL로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하와이안 시리즈를 현지화한 ‘세부 선셋’과 ‘세부 씨사이드’는 망고와 깔라만시를 이용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맛을 냈다.

또한 국내 시장에서 <커피베이>의 대표 베이커리로 판매되고 있는 미니 허니브레드도 현지화를 거쳐 바나나와 딸기 등이 얹어진 큐브 브레드로 재탄생되어 필리핀 고객들의 입맛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커피베이>는 11월 24일 필리핀 2호점 가오픈식에서는 무료로 음료를 제공하고, 정식 오픈 프로모션으로는 모든 음료 메뉴 주문 시 리유저블 텀블러를 증정하는 등 필리핀 고객들에게 <커피베이>를 각인시키기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현지 관계자는 전했다.

중국 5개 성에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한 것을 시작으로 최근 미국 월마트에 한국 브랜드 최초로 입점 계약을 체결해 1,2호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한 <커피베이>는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도 SM몰이라는 핵심 상권에 직접 진출하며 또한번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단단하게 다지게 되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필리핀 SM몰과 같은 핵심 상권에서 여러 글로벌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었던 것은, 까다로운 국내 고객을 만족시켜 온 노하우 덕분.”이라고 말하며 "<커피베이>만의 노하우와 경쟁력을 발판으로 중국, 미국, 필리핀 외 다양한 국가에서 <커피베이>를 만나실 수 있도록 끊임없이 도전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