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개최
상태바
대구경북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11.25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일~4일까지, 대구 엑스코서
 

제13회 대구경북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12월 2일부터 4일까지 대규모로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대구경북지회와 (사)한국소상공인컨설팅협회가 주최하고, 전국 창업박람회 전문 주관사 제일좋은전람이 주관한다. 2016년 전국에서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박람회로, 다양한 지역의 예비창업자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서울 수도권의 프랜차이즈 본사들이 대구경북 행사에 대거 참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투다리>, <신통치킨>, <훌랄라>, 등 이 외에도 북촌손만두, <커브스>, <도이첸>, <진이찬방> 등 다양하다.

박람회 관계자는 “그동안 외식업 외에 도소매, 서비스업종 가맹 창업에 대한 수요도 분명이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외식업과 함께 한자리에서 비교분석하며 행사장에서 다양한 가맹본사와 상담을 통해 창업 정보를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13회 대구경북 프랜차이즈박람회의 관람 및 현장 상담은 3일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일요일 5시까지) 가능하다. 단, 12월 1일 오후 6시 전까지 사전등록을 한 관람객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현장 구매시 3000원 입장권 구매를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