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도넛과 즐기는 '할로윈 데이'
상태바
<던킨도너츠> 도넛과 즐기는 '할로윈 데이'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10.25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릭터 ‘고스트버스터즈’와 콜라보 도넛
 

<던킨도너츠>가 다가오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10월 24일(월)부터 31일(월)까지 8일 동안 ‘할로윈 파티팩’을 구성하여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할로윈에 특히 어울리는 캐릭터인 고스트버스터즈와 컬래버레이션한 도넛 ‘화이트 고스트’, ‘그린 고스트’, ‘마시멜로맨’ 각 1개 및 글레이즈드 3개 등 스페셜 도넛 포함 총 6개로 구성된 ‘할로윈 파티팩’을 기존 가격에서 1200원 할인된 65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이 밖에도 할로윈 스페셜 도넛 3종과 글레이즈드 1개 등 총 4개의 도넛으로 구성된 ‘할로윈 도넛팩 Vol.1’도 할인 가격인 4600원에 구입 가능하며, 먼치킨 25개로 구성된 ‘할로윈 도넛팩 Vol.2’도 63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피포인트 앱을 제시할 경우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5% 적립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

‘할로윈 파티팩’은 1인당 최대 4세트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구성은 변경할 수 없다. 행사 참여 시 제휴 할인 및 타 쿠폰 적용, 일부 행사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다가오는 할로윈 시즌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고스트버스터즈 캐릭터를 활용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던킨도너츠>의 ‘할로윈 파티팩’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