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에 펼쳐진 창업의 세계
상태바
내 손안에 펼쳐진 창업의 세계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10.20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플리케이션 하나로 쉽고 편하게
 

예비창업자들의 가장 큰 고민은 창업과 관련된 정보를 얻는 것이다. 주로 발품을 팔아 창업박람회를 가거나 인터넷을 통해 정보를 얻기는 하지만 아쉬운 면이 많다. 시간을 줄여 보다 효과적으로 편리하게 꼭 필요한 정보만을 얻을수 있다면 성공적인 창업에 한 발짝 더 다가갈수 있을것이다.   

창업어플 ‘장사의 달인’(대표 장정용)은 이런 궁금증을 한방에 해결해 준다. 장사의 달인’은 창업아이템(업종별, 형태별, 자금별, 신규, 베스트, 유망아이템과 온라인 창업박람회), 점포 찾기(지역별, 지하철역별, 추천매물, 직거래매물, 신축/무권리 매물과 상가전문 부동산),

창업노하우(창업컬럼, 동영상창업강좌, 창업설명회 일정, 전부지원교육, 추천도서, 성공사례), 창업협력업체(인테리어/간판, 전문직종, 집기/기물, 전자제품/포스, 광고/홍보, 물류/식재료 업체), 창업커뮤니케이션(창업성공지수, 창업Q&A, 구인/부업, 홍보, 내 매장 뽐내기) 5가지 섹션으로 창업 예정자들이 필요한 모든 창업정보를 다루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창업아이템에 대한 비교 분석이 가능하고, 본인에게 맞는 점포와 창업 가이드, 창업스쿨 등을 통해 준비된 창업이 가능하다. 

장정용 대표는 “장사의 달인은 단순한 정보제공 어플에서 벗어나 창업예정자, 기존창업자들에게 필요한 정보와 우수한 업체를 선정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를 바탕으로 창업에 필요한 노하우를 제공해 안정된 창업문화를 조성하는 것이 목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