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브랜드 전략'의 관한 아이디어 공모
상태바
<설빙> '브랜드 전략'의 관한 아이디어 공모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10.19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뉴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개발 공모전
 

코리안 디저트 카페 (주)설빙이 메뉴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대한 제2회 <설빙> 브랜드 전략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하반기 설빙 브랜드전략’을 주제로 설빙 신메뉴 및 브랜드 전략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높이고, <설빙>에 대한 고객 관점의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설빙>을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 기간은 오는 11월 30일(수)까지다.

접수 양식은 자유 형식으로 진행되며, SWOT 분석을 통한 메뉴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구성하여 홈페이지(www.sulbing.com)나 이메일(sulbingidea@sulbing.com)로 접수하면 된다. 당첨자는 12월 16일(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수한 아이디어로 선정된 총 16팀(개인 혹은 팀)에는 장학금 또는 설빙 상품권이 수여된다. 대상 1팀은 장학금 150만 원이 주어지며, 최우수상 2팀에는 장학금 100만 원, 우수상 3팀에는 각각 장학금 50만 원이 제공된다.

장려상 10팀에는 <설빙> 상품권(10만 원권)이 제공되며, 당첨된 아이디어는 <설빙>의 신메뉴와 브랜드전략 개발에 적극 반영될 계획이다.

<설빙> 관계자는 “<설빙>은 고객이 직접 참여해 만족할 수 있는 메뉴와 브랜드 전략을 발굴하여 고객 유치 경쟁에서 한발 앞서나가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시도하고 있다”며 “이번 공모전을 계기로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가 많이 발굴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설빙>은 최근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는 ‘인절미 단호박죽’과 ‘인절미 단팥죽’을 출시했다. 달콤한 죽과 함께 쫄깃하고 부드러운 인절미가 제공되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