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푸드,식재료 배달 서비스 에쓰프레시 개시
상태바
에쓰푸드,식재료 배달 서비스 에쓰프레시 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10.18 0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르고 편한 모바일 시스템 갖춰
 

특별한 식재료를 빠르고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는 에쓰프레시가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한다. 고객에게 ‘Smart’, ‘Solution’, ‘Speedy Delivery’ 3가지 약속을 통해 신선하고 빠르게 식재료를 배달하는 서비스이다.

에쓰프레시의 가장 큰 장점은 편리한 주문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스마트(Smart) 기기 사용이 대중화된 환경에 맞춰 PC는 물론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제품 주문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갖췄다.

주기적으로 사용하는 품목에 대해서는 자동 정기 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 또한 냉장 제품은 5℃ 미만으로, 냉동 제품은 -10℃ 이하로 배송하는 콜드체인시스템을 도입하여 제품을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한다.

에쓰프레시는 지난 29년간 푸드 서비스 시장에 최고 품질의 육가공품 공급해온 에쓰푸드에서 진행하는 서비스로 식자재의 품질을 믿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프랜차이즈, 외식 업체에 Meat&Meal 솔루션(Solution)을 제안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레스토랑, 카페 등 소규모 사업체 운영 고객들에게 개인별 맞춤 메뉴 솔루션을 제공한다.

현재 에쓰프레시에서는 육가공품과 함께 어울리는 빵과 소스를 구매할 수 있으며 추후에는 신선한 야채와 오일, 파스타 등 다양한 식재료를 모두 구매할 수 있는 채널로 확장될 예정이다.

신선한 제품을 좀 더 빠르고 신속하게 배송하기 위해 올해 안에 서울 송파구에 생산&물류센터를 확충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최고 품질의 육가공품을 직접 생산해 바로 원하는 곳까지 빠르게 배송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