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식이조절용 '닭가슴살 4종' 출시
상태바
<커브스> 식이조절용 '닭가슴살 4종'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10.14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 식감, 저칼로리까지 챙긴 조리법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운동과 식이조절이 필수다. 특히 닭가슴살은 지방질이 적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 체중조절과 근육을 키우려는 사람들에게 인기 식품이다.

하지만 퍽퍽한 식감과 조리법의 한계로 금세 질려 하는 사람이 다수. 이에 커브스코리아는 맛, 식감, 저칼로리까지 챙긴 다양한 형태의 '맛있는 <커브스> 닭가슴살' 4종을 12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맛있는 <커브스> 닭가슴살 4종은 '발효 화이트 오리지널 맛', '발효 브라운 훈제맛', '발효 수비드 야채 그린 할라피뇨', '발효 수비드 야채 블랙페퍼'로 구성됐다.

맛있는 <커브스> 닭가슴살은 특허받은 발효 기술로 특유의 닭 누린내는 없애고 육질은 부드럽고 촉촉하다. 또한 국내산 닭과 미네랄이 풍부한 토판염을 사용하고, 화학 성분을 일체 첨가하지 않아 믿고 먹을 수 있다.

간편함도 살렸다. 한 팩당 100~120g의 용량으로 한 끼 식사용으로도 손색없다. 포장 자체를 그릇처럼 사용해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 칼로리는 100kcal대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그중에서도 눈길을 끄는 건 '발효 수비드 야채 그린 할라피뇨/발효 수비드 야채 블랙페퍼'다.

두 제품은 60도에서 장시간에 걸쳐 조리하는 방법인 수비드 공법을 사용했는데, 이는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닭가슴살의 수분을 유지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특제 소스와 4가지 야채를 넣어 맛과 깊은 풍미를 살렸다.

맛있는 <커브스> 닭가슴살 4종은 커브스몰(www.curvesmall.co.kr)에서 회원만 구매 가능하다. 커브스몰은 11일부터 신규 가입시 선착순 500명에게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커브스몰과 커브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커브스>는 유산소운동, 근력운동, 스트레칭이 30분 안에 끝나는 여성전용 순환운동 프로그램이다. 현재 전국 370여개 클럽이 운영되고 있으며, 7만여명의 회원들이 운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