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베트남 첫 진출
상태바
<맘스터치> 베트남 첫 진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9.27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치민Q4 오픈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맘스터치>가 베트남 첫번째 매장을 호치민 Q4 (Hochiminh Q4)에 지난 20일 오픈했다.

이번 1호점은 <맘스터치>가 베트남에 법인을 설립하고 선보인 첫 매장으로, 대만에 이은 두번째 해외 진출이다.

현지 매장에서는 한국의 <맘스터치> 메뉴와 더불어 베트남인들의 기호를 고려한 다양한 메뉴를 함께 선보인다. 호치민 1호점을 시작으로 하노이 등 대도시로 점차 <맘스터치> 매장을 확대해 베트남에서의 맘스터치 인지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베트남 1호점이 위치한 호치민은 베트남 경제를 주도하는 상업도시이자 가장 큰 항구도시로 구매력이 높은 소비자들이 많은 곳이다.

특히 <맘스터치>가 위치한 지역은 주거지 및 시장 등의 상권이 형성되어 있으며 근처에는 어린이들의 놀이 체험관인 키즈 시티가 입점해 있어 가족 단위 손님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맘스터치> 베트남 김상도 법인장은 “베트남 시장을 효과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맘스터치>의 주요 타깃인 가족∙학생들 접근성이 뛰어난 지역에 1호점을 오픈했다” 며 “<맘스터치>만의 맛, 품질, 서비스로 한국에서와 마찬가지로 베트남 소비자들의 신뢰와 믿음을 쌓아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맘스터치>는 14년 글로벌시장 진출을 선언한 이후 지난해 합작법인으로 설립한 <맘스터치>타이완의 첫 직영점을 지난 4월에 오픈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