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쑤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상태바
<쑤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9.27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4종, 인기 디저트12종
 

JH그룹이 최근 O2O 서비스(오프라인과 스마트 서비스의 결합) 업체와의 계약을 통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디저트카페 <쑤니> 상품은 <쑤니> 모바일 금액권 4종(5천 원 권~ 3만 원 권)으로 구성돼 있다.

<쑤니>의 인기 메뉴로 구성된 단품 메뉴만 구매할 수도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구매할 수 있는 단품 메뉴는 대표 시그니처 메뉴인 빙수 3종 ‘망고탱글’, ‘쁘띠쇼콜라’, ‘스위트멜론 누들렌’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카라멜 마키아또, 카라멜 쑤니치노, 모카 쑤니치노, 자몽에이드, 레몬에이드 등 음료 메뉴 7종, 망고 슈니 컵빙수, 초코 슈니 컵빙수 등 컵빙수 메뉴 2종 등이다.

<쑤니> 관계자는 “최근 스마트폰 보급률이 증가하면서, 모바일을 통한 상품 구매 범위가 확대된 상태”라며, “<쑤니>도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고객 편의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결과에 나서고 있다”고 말했다. 더불어 많은 관심을 갖고 <쑤니> 매장을 찾아주기를 당부했다.

한편, 디저트카페 <쑤니>는 케이크를 모티브로 만든 고급스런 디자인 빙수와 커피, 블렌디드 음료, 차, 케이크, 머핀 등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다. 지난해 9월 서울 강남구청역점을 오픈해 현재 분당 서현점과 울산점, 김해점 등이 있으며, 미얀마에서도 인기몰이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