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핫 샌드위치’ 2종 출시
상태바
<던킨도너츠> ‘핫 샌드위치’ 2종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9.26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니 햄에그 슬라이더’,'BBQ 풀드 치킨’
 

<던킨도너츠>가 간편하게 한 끼 식사로 즐길 수 있는 핫 샌드위치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던킨도너츠>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핫밀과 모닝콤보로 나누어 운영하던 메뉴를 ‘핫 샌드위치’로 일원화 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허니 햄에그 슬라이더’는 부드러운 치아바타 빵에 달콤한 허니소스와 계란, 본레스햄, 체다치즈가 들어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식사 대용 제품이다.

가격은 단품 기준 2900원. ‘BBQ 풀드 치킨’은 잘게 찢어 넣은 부드러운 닭 가슴살과 매콤한 바비큐 소스가 어우러져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가격은 단품 기준 3900원이다.

핫 샌드위치 메뉴는 단품 또는 콤보로 이용할 수 있다. 콤보 구입 시 아메리카노(핫, 아이스), 오렌지주스, 콜라 중 선택이 가능하다.

매장 오픈 시간부터 오전 11시까지 해피포인트 앱 소지 고객은 단품 가격으로 콤보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이후부터는 단품 가격에 1000원 추가 시 콤보 메뉴로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핫 샌드위치 메뉴는 베이컨의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베이컨에그 잉글리쉬 머핀’, 담백하고 고소한 맛으로 누구나 즐기기 좋은 ‘햄에그 잉글리쉬 머핀’,

스파이시치킨과 볶음밥이 들어간 ‘스파이시 치킨 브리또’, 미국 남부식 요리인 ‘잠발라야’를 브리또로 재해석한 ‘케이준 잠발라야 브리또’, 치아바타와 쿡살라미, 3가지 치즈로 맛을 낸 ‘그릴드 치즈 치아바타’, 소시지와 칠리소스, 치즈가 어우러진 ‘칠리 소시지 핫도그’,

두툼한 식빵에 고급 함박스테이크가 들어간 ‘스테이크 텍사스 토스트’등신제품 2종 포함 총 9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2015 가공식품 세분시장 현황에 따르면 김밥, 샌드위치, 햄버거 등의 식사대용 간편식 생산액 규모는 2014년 기준 1.7조원으로 5년 만에 두 배 가까운 성장을 기록했다. 이는 1인 가구 및 맞벌이 부부의 증가와도 관련이 있으며 앞으로도 관련 시장은 꾸준히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매끼 식사를 조리하기 어려운 1인 가구 및 맞벌이 부부가 늘어나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 대용 제품의 인기가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핫 샌드위치를 비롯해 소비자 라이프 패턴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