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다> ‘2016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상태바
<오가다> ‘2016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9.22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까지, 부산 벡스코서 진행
 

전통차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블렌딩티를 선보이고 있는 카페 <오가다>가 오는 24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제20회 2016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2016 부산창업박람회’에서 <오가다>는 부산 벡스코홀 2전시장 4DEF홀에 위치한 부스에서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창업 컨설팅을 제공한다.

<오가다> 점포개발본부 담당자와 함께하는 1:1 창업 상담을 진행하며, 시음 행사, 베스트 메뉴 2,000원 판매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예비 창업자들이 <오가다>의 메뉴와 브랜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갈 수 있다.

<오가다>는 업종변경 이나 거점 매장 개설 시 최대 5000만원 비용을 지원하는 등 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오가다>는 2009년부터 국내 최초로 한방차 테이크아웃 커피로 시작해 국내 1위의 티 카페 창업 브랜드다.

최근 <스타벅스>가 <티바나>를 런칭하며 차(茶) 시장이 새로운 블루오션으로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전통차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며 티 카페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오가다>가 창업 시장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카페 <오가다>는 잎차, 열매, 뿌리 등을 최적의 배율로 블렌딩하여 만든 ‘블렌딩티’라는 차별화된 아이템을 국내 최초로 소개하면서 음료 시장에 새로운 획을 그었다.

<오가다>는 커피가 주력인 타 카페 브랜드와는 달리 아이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맛있고 건강한 블렌딩티를 주력 메뉴로 선보이고 있다.

한라봉오미자 블렌딩, 석류유자 블렌딩, 배도라지생강 블렌딩 등 현대적이고 트렌디한 감성으로 개발된 차 메뉴는 매년 40% 이상 매출이 증가하며 젊은 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카페 <오가다>의 창업 문의는 <오가다> 공식 홈페이지(www.ogada.co.kr), 대표번호(02-738-0124)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