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신규 창업자에게 "통 크게 쏜다"
상태바
<커브스> 신규 창업자에게 "통 크게 쏜다"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8.26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10주년 기념 창업 특전 제공
 

2030 청년실업률 증가와 함께 여성 일자리 부족, 4050 조기 명예퇴직자 등 불안정한 고용시장과 경기 침체로 창업을 고민하는 이들이 매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가 신규 창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창업 지원 이벤트를 선보인다. 커브스코리아의 창업 지원 혜택은 전략 지역 30곳과, 우수 입점 지역 70곳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먼저 전략 지역 30곳은 수도권(8곳), 경상권(10곳), 충청권(6곳), 강원도(6곳)으로 구성됐다.

위 30곳은 유동인구와 주변 환경이 우수한 상권으로 아직 커브스코리아가 입점되지 않은 지역이다. 그만큼 창업 성공 확률이 높은 틈새시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만약 전략 지역 30곳 중 한 곳에서 창업을 한다면 ①본사 지원금 1,000만원 또는 ②최대 3,000만원 대출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해 지원받을 수 있다. 

우수 입점 지역 70곳은 30~50대 여성 거주자 통계, 월 임대료, 주변 상권 등을 철저히 분석해 나온 최적의 창업 지역이다. 우수 입점 지역 70곳 중 한 곳에서 창업을 한다면 ①오픈시 버스 광고 지원 또는 ②월 임대료 50% 지원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커브스코리아는 클럽 오픈전부터 1:1 밀착형 관리 시스템과 철저한 교육을 진행해 초보 창업자도 부담 없이 운영할 수 있다. 오픈 후에는 본사 전문 인력을 정기적으로 파견해 안정적인 클럽 운영과 매출 증대를 돕는다.

가맹사업팀 정창훈 차장은 “이번 창업 지원 혜택과 함께 커브스 모델의 경쟁력, 신뢰할 수 있는 본부 시스템으로 창업 성공을 이뤄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커브스는 유산소운동, 근력운동, 스트레칭이 30분 안에 끝나는 순환운동 프로그램이다. 현재 커브스코리아는 전국 360개 클럽이 운영되고 있으며, 7만여 명의 회원들이 운동하고 있다.

창업 지원 혜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커브스 홈페이지 혹은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