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코리아, 추석 선물세트 50종 선보여
상태바
커브스코리아, 추석 선물세트 50종 선보여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8.24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가격대의 50가지 제품 구성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가 22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2016 추석맞이 선물세트 특별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추석맞이 선물세트 특별 기획전은 명절에 가장 인기가 높은 선물인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과일, 식품, <커브스> 상품 등 알짜배기 제품 50가지로 구성됐다.

각각의 50가지 제품들은 커브스코리아 MD들이 품질, 성분, 가격 등을 꼼꼼하게 비교 후 최상의 제품만을 엄선해 특별함을 더한다.

가격대 역시 선택의 폭이 넓다. 1만원 대의 실속형 선물세트서부터 1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예산에 맞춰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상품기획팀 엄준영MD는 "장기화된 경기 침체로 추석을 준비하는 <커브스> 여성 회원들의 고민이 많다"라며 "실속있는 커브스 추석 선물 세트로 풍성한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2016 추석맞이 선물세트는 커브스코리아 쇼핑몰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구매는 오직 <커브스> 회원만 가능하다. 이외에 자세한 내용은 커브스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커브스코리아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커브스>는 유산소운동, 근력운동, 스트레칭이 30분 안에 끝나는 순환운동 프로그램이다. 현재 커브스코리아는 전국 360개 클럽이 운영되고 있으며, 7만여 명의 회원들이 운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