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카카오프렌즈팝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카카오프렌즈팝 프로모션’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8.22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200원 이상 구매 시, 100% 당첨 경품 카드 증정
 

<배스킨라빈스>가 인기 모바일 게임 ‘프렌즈팝’과 함께 ‘카카오프렌즈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골든애플요거트 아이스크림 포함 파인트(7200원) 이상의 사이즈나 카카오프렌즈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프렌즈팝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는 행사다.

카카오프렌즈팝 스크래치 카드는 카카오프렌즈팝 케이크, 골든애플요거트 싱글레귤러 1+1 쿠폰 등 총 15만명에게 100%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스크래치 카드에 깜찍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인쇄되어 엽서, 카드 등으로 소장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8월 이달의 맛 '골든애플요거트'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독특한 개성을 살린 아이스크림 케이크 4종을 선보이고 있다. '골든애플요거트'는 황금빛 사과 소르베와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만나 담백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GO! 캠핑 라이언, 카카오프렌즈팝 ,꽃보다 라이언, 해변의 카카오프렌즈 등 4종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그동안 <배스킨라빈스>와 카카오프렌즈가 제휴해 선보인 제품들을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해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늦은 8월의 무더위를 카카오프렌즈 아이스크림으로 날려버리고, 푸짐한 선물도 챙겨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