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태국 32호점, ‘하비토점' 오픈
상태바
<탐앤탐스> 태국 32호점, ‘하비토점' 오픈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8.04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 내 최초,‘탐스커버리’ 브랜드로 열어
 

<탐앤탐스>는 태국 방콕 수쿰빗에 32호점 ‘하비토(HABITO)’점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태국 32호점 ‘하비토’는 방콕의 번화가 수쿰빗에 위치하고 있으며, 최근 이 곳에 문을 연 동명의 쇼핑센터 ‘하비토 몰(HABITO MALL)’ 1층에 자리하고 있다.

수쿰빗은 편리한 교통, 유명 맛집, 호텔, 스파 등이 밀집해 평소에도 유동인구가 높은 지역인만큼 현지인과 관광객을 동시에 공략하고 있다.

‘하비토’점은 <탐앤탐스> 태국 매장 최초로 MD 상품 특화매장인 ‘탐스커버리’로 문을 열고 매장에 대형 MD 상품 진열장을 배치해 놓은 것이 특징이다.

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요거트 파우더’와 ‘액상커피’와 같은 MD 상품을 비롯해 가정용 커피 머신과 추출 도구, 텀블러와 같은 다양한 제품들을 가득 채웠다.

<탐앤탐스> 대표 인기 메뉴인 허니버터브레드와 프레즐 등 매장에서 직접 구워 제공하고 있으며, 메뉴의 제조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오픈바를 설치해 먹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전하고 있다.

또 와이파이존과 발렛파킹, ’24 HOURS OPEN’ 콘셉트와 같은 편의시설 서비스를 태국에도 그대로 도입해 한국의 커피문화 전파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탐앤탐스>는 지난 7월 중국 충칭 2호점 ‘쓰다이티안지에 D’관을 오픈했으며, 방우마이와의 컬래버레이션 매장 상해 2호점 ‘쯔샹위엔’ 오픈을 앞두고 있다. 현재 <탐앤탐스>는 전 세계 9개국에 62개 매장을 운영 중에 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