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프푸드, 한우 ‘채끝 짜파구리’ 마케팅 눈길
상태바
엔에프푸드, 한우 ‘채끝 짜파구리’ 마케팅 눈길
  • 성은경 기자
  • 승인 2020.02.17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기생충’이 오스카 4관왕을 기록하면서 다시금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엔에프푸드가 운영하는 공급자 원스톱 고기 마켓 <엔에프스토어>가 마케팅으로 내놓은 ‘유아소 한우 채끝 짜파구리’가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엔에프스토어의 채끝 짜파구리 행사

<엔에프스토어>는 오는 2월22일까지 구이용 한우 2팩이상을 구입할 경우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엔에프스토어>는 자사 블로그 커뮤니티 채널에 <유아소> 채끝살을 넣어 맛있게 짜파구리를 조리하는 팁을 소개했다.

<엔에프스토어> 관계자는 “유아소의 채끝살은 소고기 본래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최상의 부위로써, 부드럽고 고소하며, 풍부한 육즙과 마블링의 향미를 느낄 수 있다.” 며 “영화에 나온 채끝 짜파구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황금 레시피를 공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엔에프푸드의 자사 한우 브랜드 <유아소>는 영문 ‘You’와 한글 고유명사 ‘소’의 합성어로 엄선된 신선한 원료인 국내산 소고기를 독자적인 원스톱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생산부터 배송까지 소비자에게 신선한 제품으로 공급하고 있다.

<엔에프스토어> 군산점과 전주점에는 <유아소> 채끝 외에도 구이용 등심, 특수부위, 국거리, 불고기 등을 포함해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고기를 소비자들이 직접 눈으로 신선도와 품질을 한눈에 비교하여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