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공식 서포터즈 탐리포터 모집
상태바
<탐앤탐스> 공식 서포터즈 탐리포터 모집
  • 성은경 기자
  • 승인 2020.01.20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앤탐스>가 오는 30일까지 10일 간 공식 서포터즈 19기 ‘탐리포터’를 모집한다.

2014년 1기 출범 후 벌써 19기째를 맞은 <탐앤탐스> 공식 서포터즈는 그동안 300여 명 이상의 인원이 활발히 활동해왔다.

특히 19기 <탐앤탐스> 공식 서포터즈는 기존 프레즐러에서 ‘탐리포터’로 이름을 바꾸고 이전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새롭게 바뀐 ‘탐리포터’라는 이름에는 ‘탐앤탐스의 소식을 누구보다 먼저, 정확하게 전달하는 사람’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와 함께 기존에는 대학생 블로거 위주의 모집이 이뤄졌다면, 이번 19기부터는 연령 및 직업 제한을 없애고, 탐앤탐스에 관심이 있는 남녀노소 누구나 서포터즈 지원이 가능하도록 했다.

서포터즈 모집은 콘텐츠기획(기획, 영상)과 콘텐츠 운영(일반)의 2개 분야로 나눠서 이뤄진다.

콘텐츠 기획 분야에서는 주로 영상 콘텐츠 제작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콘텐츠 운영 분야에서는 탐앤탐스의 마케팅과 관련한 각종 미션을 수행하게 될 예정이다.

19기 탐리포터는 2월부터 7월까지 약 24주에 걸쳐 활동하게 된다. 이 기간동안 탐리포터에게는 탐앤탐스 브랜드를 체험하고 브랜드와 관련한 각종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탐리포터로 선발될 경우 활동증과 수료증은 물론 커피 원데이 클래스, 최신 문화 공연 티켓 및 선물, 마이탐 카드나 MD제품 등 특별한 혜택들이 주어진다. 여기에 활동기간이 끝난 후 우수 활동자를 따로 선정해 추가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탐리포터’로 활동하고 싶다면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접속해, 지원 양식을 작성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