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순직소방관 유자녀 지원 공로..소방청장 표창
상태바
<맘스터치> 순직소방관 유자녀 지원 공로..소방청장 표창
  • 성은경 기자
  • 승인 2020.01.10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맘스터치>가 소방청장 표창을 받았다. 해마로푸드서비스가 운영하는 <맘스터치>가 순직소방관 유자녀 장학 지원에 기여한공로로 소방청으로부터 소방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는 <맘스터치>가 지난 2018년부터 순직소방공무원 유자녀를 위한 스포츠 사회공헌 캠페인을 효과적으로 전개한 결과다.

2018년 JTBC 골프채널 '레전드 빅매치 시즌 4'와 2019년 ‘휴온스 엘라비에 셀러브리티 프로암’ 내 맘스터치 기부존 적립금, 유튜브 채널 ‘터치플레이’에서 진행한 ‘제기왕 이천수’ 프로젝트 성금 모두 순직 소방관 자녀를 위한 장학금으로 전달된 바 있다. 총 금액은 7천만원이다.

한편, <맘스터치>는 새로운 방식의 사회공헌인 스포츠 참여형 나눔 캠페인을 운영 중에 있다. 2002 월드컵 4강 신화를 이룬 축구 선수들이 함께하는 ‘지구방위대FC’와 국내 농구 레전드 선수들과 길거리 농구를 펼치는 ‘대농여지도’ 등 종목 및 프로그램도 다양하다.

사전 응모를 통해 일반인 대 스포츠 스타로 경기를 펼치고, 우승 상금의 일정 금액을 적립∙기부해 사회에 환원하는 식이다. 스포츠를 매개로 많은 사람들이 쉽고 즐겁게 기부 문화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소방 가족의 처우 개선에 노력한 점을 인정 받아 이번 표창장을 수여하게 됐다”며 “2020년에도 고객참여형 스포츠 사회공헌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