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FC MBA 석사과정..2020년 전기 신입생 모집
상태바
세종대 FC MBA 석사과정..2020년 전기 신입생 모집
  • 성은경 기자
  • 승인 2020.01.10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가 2020년 프랜차이즈 경영전문대학원(FC MBA) 석사 과정 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세종대학교 프랜차이즈 MBA 석사과정 2020 전기 신입생 모집

세종대 FC MBA 석사 과정은 프랜차이즈 산업 선진화를 목표로 프랜차이즈 경영 관련 지식과 리더십을 교육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2007년 세계경영대학협회(AACSB)의 경영학 인증을 획득한 뒤 올해까지 두번 재인증을 받기도 했다.

특히 본 과정은 이론과 실무의 결합을 통한 살아 있는 경영 교육, 다국적 기업 최고 경영자를 초빙한 세계 경영의 현장 학습, 학업과 직장을 병행함으로써 평생교육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프랜차이즈 전문인력 양성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과정을 수료하면 프랜차이즈 컨설턴트 자격증을 수여한다. 이미 많은 동문들이 프랜차이즈 각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어 동문들 간 시너지가 FC MBA의 가장 큰 강점이다.

주요 과목으로는 회계원리, 마케팅관리, 재무관리, 조직행동론, 프랜차이즈경로관리, 프랜차이즈 계약관리론, 프랜차이즈 브랜드 관리, 가맹점개발 시스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세종대 FC MBA과정 원서접수는 오는 1월13일 오후 5시까지이며, 서류제출 기간은 오는 1월14일까지이다. 세부내용은 세종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홈페이지 참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