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설 선물세트 출시
상태바
외식업계,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설 선물세트 출시
  • 박현주 기자
  • 승인 2020.01.06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선물세트는 먹거리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요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명절 선물도 맛과 품질을 살린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 <엔에프스토어> 3~5만원대 육류 설 선물세트 출시

생산자 원스톱 고기마켓 <엔에프스토어>(대표 이현정)는 미식가를 위한 육류세트에 정성을 쏟았다. 설 명절세트는 명품 한우 브랜드 <유아소>세트와 돼지고기 브랜드 <아이엠포크>세트를 판매한다.

특히, 다양한 고객 취향을 반영해 이번 설 선물세트는 실속형부터 고급형까지 총 14종으로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을 모은 3~5만원대 선물 세트와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를 구입할 수 있다.

<사진: 엔에프스토어에서 준비한 한우 <유아소> 프리미엄 세트>

3~5만원대 선물세트는 한우 <유아소> 보신세트로 우족, 사골, 양지 등으로 구성된 제품과 <아이엠포크>세트로 삼겹살, 목살, 등갈비, 앞다리살 등 4종으로 구성된 세트가 있다.

<엔에프스토어>는 육가공 식품전문기업인 엔에프푸드에서 운영하는 판매점으로 청정전북지역 한우암소 1등급 이상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엔에프스토어>의 냉장 한우는 '산소치환 포장방식(MAP)'을 적용해 기존보다 신선도를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투썸플레이스> ‘2020 설 기프트 세트 5종’ 출시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설 명절을 앞두고 투썸 홈카페 브랜드인 '에이리스트(aLIST)'를 론칭하고, 에이리스트로 구성한 ‘2020 설 기프트 세트 5종’을 선보인다.

투썸 2020 설 기프트 세트는 점차 커져가는 홈카페 트렌드를 반영해 에이리스트 원두 상품을 기본 구성을 하여 고객의 일상생활에서 언제 어디서나 여유롭게 좋은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1만~3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출시해 주고받는 사람 모두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 <이디야커피> 설 선물세트 4종 출시

<사진: 이디야 커피 설 선물세트 4종>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가 경자년 새해를 맞아 설 선물세트 4종을 출시했다.

설 선물세트는 ‘비니스트 아메리카노 세트’, ‘비니스트 라떼 세트’, ‘이디야 블렌딩티 세트’, ‘비니스트 텀블러 세트’ 총 4종이다.

<이디야커피>의 인기 MD 제품을 각기 다른 조합으로 실속 있게 구성해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최근 홈카페의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드립커피와 텀블러 등의 제품도 포함됐다. 가격대는 18,000원에서 29,000원까지이다.

외식업 관계자는 “올해는 예년보다 이른 설이 찾아오면서 설 선물을 빠르게 준비하려는 고객들이 많다”며, “고객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가격대와 상품을 마련해 고객들이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