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한신포차>12월 9일 단 하루 ‘한신통닭’ 50% 할인

기사승인 2019.12.06  11:10:09

공유
default_news_ad1

- - 한신포차 브랜드 론칭 21주년 기념

더본코리아의 실내포차브랜드 <한신포차>(대표 백종원)가 브랜드 론칭 21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12월 9일(월) 단 하루, 통째로 튀긴 ‘한신통닭’을 5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한신포차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21년간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테이블당 한 개의 메뉴만 반값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신통닭’은 닭 한마리를 통째로 튀겨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한다.

<한신포차>는 이번 21주년을 기념해 더본코리아 공식 SNS 채널에서 ‘한신포차 21주년 기념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로모션 당일 매장 방문 전까지 더본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행사 당일 매장 직원에게 인증하면 기념잔을 받을 수 있다.

단, 기념잔은 매장별 선착순 50개 한정이며, 테이블당 1개 수령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한신포차 가맹점에서 진행되며, 포장 및 타 이벤트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더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신포차 관계자는 “한신포차가 장수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던 건 20여 년간 보내준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며, “이번 21주년 프로모션은 한신포차와 함께 한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부담없이 술잔을 기울이며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현주 기자 fcmedianews@fcmededia.co.kr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ad3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ad33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정책

item31

프랜차이즈 산업

창업&자영업 동향

People 인터뷰

1 2 3
set_P1
ad35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