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굽네 시카고 피자 출시..라인업 확장
상태바
<굽네치킨> 굽네 시카고 피자 출시..라인업 확장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9.12.03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굽네치킨>이 5가지 프리미엄 치즈가 한 판에 담겨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딥디쉬 피자 ‘굽네 시카고피자’를 출시한다.

시카고 피자는 특유의 깊은 접시 모양의 도우 때문에 딥디쉬 피자라고도 불리며, 깊은 도우 속에 치즈를 듬뿍 채운 음식이다.

 

2015년 국내에서 크게 유행하며 지금까지 1020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 선호를 바탕으로 정통 시카고피자 스타일의 풍부한 치즈를 채운 ‘굽네 시카고피자’로 개발됐고, 자체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출시하게 됐다.

굽네 시카고피자는 바삭한 딥디쉬 도우 위에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를 바르고 모짜렐라, 리코타, 로마노, 그뤼에르, 파마산 치즈를 토핑한 것이 특징이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치즈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정통 시카고 피자 스타일의 풍부한 치즈와 딥디쉬 도우를 실현한 새로운 컨셉의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사전 맛 품질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만큼 다가오는 연말을 앞두고 사랑하는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굽네 시카고피자를 맛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굽네치킨>은 지난 5월 굽네피자 3종 출시에 이어 이번에 '굽네 시카고피자'를 출시하며 피자 라인업을 확장했다. 굽네피자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90만판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