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한국프랜차이즈協, 사회공헌활동 ‘활발’

기사승인 2019.12.02  10:36:34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사회봉사위원회가 최근 용산구 아동복지시설 영락보린원을 찾아 ‘제38차 함께 하면 행복합니다’ 사회봉사를 진행했다.

   
 

이날 사회봉사에는 박기영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과 사회봉사위원장 김익수 <채선당> 대표, 부위원장 오종환 <토프레소> 대표 및 원현 명일엠에스 대표, 김동수 협회 상근부회장을 비롯, <주방뱅크> <바르다김선생> 등 협회 사회봉사단원들과 사무국 임직원 등 총 2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박기영 회장 및 사회봉사단원들은 후원금과 후원물품을 영락보린원에 전달했다. 박 회장은 “국민의 관심으로 성장한 프랜차이즈 업계가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고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각적인 사회공헌활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사회봉사 후원에는 <짐보리> <채선당><토프레소> 명일엠에스 <주방뱅크> <본죽> <못된고양이> <커피베이> <셀렉토커피> <좋은나라> <미스타셰프> <피자마루> <바르다김선생> <노랑통닭> <피자나라치킨공주> <알리바바커피앤도넛>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등이 동참했다.

한편 협회 사회봉사원원회는 2013년부터 7년 동안 매달 ‘함께 하면 행복합니다’를 모토로 사회적 약자를 위한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회원사 대표들이 직접 봉사활동을 수행하며 나눔과 상생의 정심을 실천해 오고 있다.

 

성은경 기자 fcmedianews@fcmedia.co.kr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33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정책

item31

프랜차이즈 산업

창업&자영업 동향

People 인터뷰

1 2 3
set_P1
ad35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