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프푸드, ‘2020 글로벌 식생활 전문기업’ 도약 선언
상태바
㈜엔에프푸드, ‘2020 글로벌 식생활 전문기업’ 도약 선언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9.11.27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에프푸드(대표 최항석)는 건강한 고기문화를 창조하는 ‘2020 글로벌 식생활 전문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했다.

이를 위해 연구개발 전담 부서 강화 및 기술능력, 연구개발 역량에 힘을 쏟겠다고 밝혔다.

현재 엔에프푸드는 국내산 한우·돈육 도축 전문 회사인 금호실업과 국내산 돈육 전문 가공 회사 나인팜스, 그리고 도축에서 가공유통, 식품개발과 식품서비스 등 3대 핵심 사업을 주축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사진출처: 엔에프푸드/ 엔에프푸드는 건강한 고기문화를 창조하는 ‘2020 글로벌 식생활 전문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했다.

엔에프푸드 관계자는 “2017년부터 연구개발 전담 부서를 신설하여, 철저한 온도관리와 최첨단 시설을 통해 가장 신선하고 건강한 식품을 만들고 있다” 며 “모든 제품은 직영 도축장에서 매일 신선하게 도축된 100% 국내산 돼지고기, 소고기를 HACCP 인증된 시설의 가공장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가공하여 만들고 있다”고 설명했다.

인재 경영..‘지속적인 교육훈련 및 연구개발 박차
엔에프푸드는 ‘2020 글로벌 식생활 전문기업 도약’을 위해 인재 확보와 육성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인재 육성형 중소기업에 걸맞게 지속적인 교육훈련과 연구개발(R&D)에 주력할 방침이다.

최항석 엔에프푸드 대표는 “인재를 중시하고, 성장을 중시하는 인재경영을 바탕으로 최고의 가치를 창출하는 글로벌 식생활 전문기업이 되겠다.”며 “2020년에도 우수한 기술 인재 확보뿐 아니라 기술 발전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 고 말했다.

한편, 엔에프푸드는 1983년 군산특별 도축장 설립 이후 HACCP지정, 벤처기업인증, ISO 9001, ISO 14001 인증, 연구개발 전담부서 설립,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수상, 중소벤처기업부장관장 수상,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등 육가공 식품 전문 기업으로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