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 마라 전문 브랜드 <타이거마라> 론칭
상태바
<놀부> 마라 전문 브랜드 <타이거마라> 론칭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9.11.27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부>가 마라 전문 브랜드 <타이거마라>를 론칭했다.

사진제공:놀부

<타이거마라>는 한국식 마라 전문점으로 최근 가장 핫한 마라 시장 공략을 위해 개발된 배달 전문 샵인샵 브랜드다. 놀부공유주방 서초점을 시작으로 11월 기준, 총 5개의 직영점 운영을 개시했다.

<타이거마라>는 서초 클라우드키친에 입점한 놀부공유주방 서초점 외 4개 지점에서 위생적인 환경 아래, 검증되고 안전한 식재료를 활용해 조리된다.

<타이거마라>의 대표 메뉴인 ‘타이거마라탕’은 기본 맛부터 얼얼하고, 매콤한 것이 특징이며, 매운맛 단계 조절이 가능하다. 마라탕 외에 마라샹궈, 마라새우, 꿔바로우, 샤오롱바오 등 폭넓은 다양한 정통 중식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타이거마라>는 최근 <놀부>가 성과를 얻은 배달 전문 샵인샵 형태의 창업이 가능하다는 점과 트렌디한 ‘마라’로 고객층을 한층 폭넓게 가져갈 수 있다는 점에서 예비 창업자뿐 아니라 기존 점주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타이거마라> 관계자는 “실제로 타이거마라 직영점에서 받은 피드백을 브랜드 운영에 반영하고 있다”며, “올 12월부터는 직영점에 이어 가맹사업까지 본격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타이거마라>는 서초점, 북가좌점, 목동점, 신촌점, 난곡점 등 총 5개 직영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 배달 앱을 통해 집에서 편리하게 주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