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외식 프랜차이즈, 수험생 마케팅 ‘활발’

기사승인 2019.11.14  13:59:01

공유
default_news_ad1

1년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업계에서 이벤트를 마련, 수험생 모시기에 돌입했다.

   
사진제공:디딤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도 수능을 치룬 수험생들을 위한 수험표 이벤트를 마련해 특별 메뉴 제공 및 메뉴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디딤은 직영 브랜드를 중심으로 수험표 지참 시 조리장 스페셜 요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 고객들에 한해 <백제원>과 <한라담>에서는 한우 육회를 <도쿄하나>에선 전복 뚝배기, <풀사이드228>에서는 전복 리조또를 스페셜 요리로 각각 제공된다.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에 맞춰 한식, 일식, 양식 매장에서 스페셜 요리를 마련한 만큼 취향에 따라 가족 외식이 가능하다.

<동대문엽기떡볶이>는 모바일 앱을 통해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한 ‘수험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엽떡 모바일앱 다운로드 후 이벤트란에서 수험표 사진을 첨부하면 랜덤으로 선별된 당첨자 총 2천명에게 14,000원 상당의 모바일 전용 엽기떡볶이 상품권 2매가 증정된다.

<이차돌>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차돌>은 수능 당일인 1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4일 간 수험표를 지참해,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차돌 매장에 방문하면 ‘관자삼합’을 테이블 당 1개씩 무료로 증정한다.

관자삼합은 관자, 파인애플, 와사비크림소스로 구성된 ‘와사비크림관자’, 그리고 이와 환상적인 궁합을 이루는 이차돌의 히든 메뉴 ‘차돌삼겹’ 1인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차돌>의 이번이벤트는 홍대점, 강남역점, 강동구청점, 울산대공원점, 부산서면점, 시흥은계점, 부산광안점, 전주평화점, 양주옥정지구점, 진천교성점, 광교중앙역점, 군산나운점 등 총 12개의 매장에서 진행된다.

업계 관계자는 “수험표 지참 이벤트는 참여 방법이 간편하기 때문에 수험생 이벤트 중 가장 많이 진행되는 이벤트다”며 “올해도 수능이 끝난 후 고생한 수험생과 가족 단위 고객을 잡기 위해 외식업계에서 수험표 이벤트를 마련,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성은경 기자 fcmedianews@fcmedia.co.kr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33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정책

item31

프랜차이즈 산업

창업&자영업 동향

People 인터뷰

1 2 3
set_P1
ad35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