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나인팜스,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상태바
(주)나인팜스,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9.11.0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가공 식품전문기업 (주)나인팜스(대표 최항석)가 최근 전주 풍남문광장에서 진행된 제9회 전라북도 기부식품나눔축제에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주)나인팜스 최항석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의 복지증진을 위한 기부식품 지원활동으로 건전한 기부문화를 조성하였고 지역복지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사진:나인팜스 최항석 대표(왼쪽 첫번째)가 제9회 기부식품나눔축제에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였다.

(주)나인팜스는 지난 2012년부터 지금까지 약 4억원 상당의 돼지고기(한돈)를 군산종합사회복지관이 운영하는 푸드뱅크를 통해 지속적으로 기부해 왔다.

올 한해 만 군산지역 사회복지시설과 센터 등 58개 기관의 이용자 1천800여명이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다.

수상소감에 대해 최항석 대표는 "국내외의 어려운 경제사정과 여건속에서도 함께 이겨나가는 이웃들을 위해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더해 마음을 준비하였다." 며 "앞으로 더 열심히해서 더불어 사는 사회에 작게나마 기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엔에프푸드(주)는 1983년 군산특별 도축장 설립 이후 2010년 돈육가공사업 전개를 위해 (주)나인팜스를 설립하고,  HACCP지정, 벤처기업인증, ISO 9001, ISO 14001 인증, 연구개발 전담부서 설립,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수상, 중소벤처기업부장관장 수상 등 육가공 식품 전문 기업으로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