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프스토어> 캠핑족 겨냥 ‘캠핑고기럽’ 선보여
상태바
<엔에프스토어> 캠핑족 겨냥 ‘캠핑고기럽’ 선보여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9.10.16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JTBC 예능 캠핑클럽이 방영된 이후 한동안 주춤했던 캠핑 바람이 다시 불고 있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캠핑 아이템인 텐트, 침낭, 선쉐이드 등 관련 용품 뿐아니라, 캠핑장에서 간편하게 구어먹을 수 있는 캠핑용 고기 세트, 바비큐를 즐길수 있는 숯, 그릴 등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생산자 원스톱 고기마켓 <엔에프푸드>는 ‘캠핑고기럽’이라는 테마로 알차고 간편한 캠핑용 고기 세트를 선보였다.

캠핑용 고기세트는 칼집 오겹살 세트, 목살 삼겹 세트, 등갈비 세트 등 기호에 맞는 고기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의성마늘 비엔나, 순창 태양초 고추장, 와사비 쌈무, 허브맛 쏠트 등을 더한 다채로운 구성을 자랑한다.

<엔에프스토어> 이현정 대표는 “캠핑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캠핑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이 가성비 넘치는 구성의 프리미엄급 캠핑용 고기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캠핑용 고기세트는 엔에프푸드 자회사 <엔에프스토어>의 캠핑용 고기 세트는 군산점을 통해 구입가능할 수 있다.

한편, 전라북도 군산에 기반을 둔 엔에프푸드는 한우 브랜드 <유아소>와 한돈 브랜드 <아이엠포크>를 론칭하고, 육가공 식품 전문 기업으로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