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붐바타> 창업박람회 참가…제2의 맘스터치 시동건다

기사승인 2019.09.27  10:43:32

공유
default_news_ad1

- - 제2의 맘스터치 위해 가맹사업 '드라이브‘

식품유통제조기업 해마로푸드서비스(대표 전명일)의 화덕 샌드위치&피자 브랜드 <붐바타>가 오는 10월 3일부터 사흘간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제47회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한다.

   
<사진: 붐바타 고대안암점>

<붐바타>는 <맘스터치>로 해마로푸드서비스가 2017년 3월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다.

100% 수제 제작한 이태리 전통 화덕을 이용해 갓 구운 쫄깃한 도우를 기반으로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된 ‘이탈리안 샌드위치’와 더불어, 한국인의 쌈 문화와 피자를 접목한 ‘쌈피자’를 선보이고 있다.

<붐바타>는 2년 넘게 직영점 테스트를 통해 운영 노하우 등 가맹 플랫폼의 완성도를 높여 하반기 본격 가맹 사업에 돌입한다.

<붐바타>는 이번 박람회에서 예비 가맹사업주들에게 시식회 등을 열고 1:1 상당을 통해 창업 지원 내용, 가맹점 운영 노하우 등 실질적으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며, 제품의 우수한 품질과 맛, 초기 투자 비용을 바탕으로 한 안정적인 수익-비용 모델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충수 붐바타사업팀장은 “붐바타는 냉장 도우를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맛을 가진 것은 물론, 맘스터치를 통한 기존 성공 노하우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라며 “성공적인 창업에 꼭 필요한 기본 요건을 충분히 갖춘 만큼, 가맹점 사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붐바타는 최근 오픈한 고대안암점을 포함해 아산순천행대점, 수원호매실점, 천안터미널점, 건대점 등 현재까지 11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박현주 기자 fcmedianews@fcmededia.co.kr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2

관련기사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ad3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ad33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정책

item31

프랜차이즈 산업

창업&자영업 동향

People 인터뷰

1 2 3
set_P1
ad35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4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