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랩, 수요 정오콘서트로 핫플레이스 입소문
상태바
이디야커피랩, 수요 정오콘서트로 핫플레이스 입소문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08.30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8일 재즈 콰르텟 ‘굿펠리스’ 특별공연 성료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는 매주 수요일 본사 직영의 서울 강남구 논현로 이디야커피랩에서 고객을 위한 무료 음악회 ‘이디야 라이브 라운지’(EDIYA LIVE LOUNGE)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이디아 커피 제공>

수요일 낮 12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라운지’는 정상급 재즈와 클래식 연주자들이 재즈 콰르텟, 클래식 트리오 등의 다양한 구성으로 수준 높은 연주를 펼치고 있다.

28일 이디야커피랩에서는 재즈 콰르텟 ‘굿펠리스’와 작년 KBS ‘불후의 명곡’에서 활약한 박예슬 보컬이 함께 무대를 꾸몄다. ‘이디야 라이브 라운지’는 <이디야커피>의 문화예술활동 지원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이디야커피>는 그동안 공연 장소 섭외에 어려움을 겪는 신진 아티스트들에게 이디야커피랩을 통해 공연 기회를 제공하며 성악, 재즈, 클래식은 물론 가야금, 퓨전국악, 아코디언, 오케스트라 밴드 등의 다채로운 공연을 진행했다.

이디야커피랩은 이 외에도 단편영화 상영과 전시, 북 콘서트, 강연 등의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며 커피와 문화예술의 만남을 시도해 왔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아커피랩이 맛 좋은 커피와 함께 다양한 문화를 즐기는 복합문화의 장소가 되도록 노력 중이다”며 “앞으로도 문화예술의 향기가 끊이지 않는 이디야커피랩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